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출시 한달도 안돼 ‘쇳덩이 아이스크림’ 오명/이슈인팩트

시대의 눈 정통미디어 '이슈인팩트'

by 펜아우라 2018. 11. 19. 20:34

본문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출시 한달도 안돼 ‘쇳덩이 아이스크림’ 오명

  • 최양수 기자
  • 승인 2018.11.19 17:22
  • 댓글 0


아이스크림서 이물질 ‘쇳덩어리’ 발견 돼 6000박스 긴급회수
시판 한달도 안돼 쇳덩이가 나와 소비자들의 불신을 사고 있는 롯데제과의 옥동자 모나카 아이스크림.(사진=포털 카페 캡처)
시판 한달도 안돼 쇳덩이가 나와 소비자들의 불신을 사고 있는 롯데제과의 옥동자 모나카 아이스크림.(사진=포털 카페 캡처)

[이슈인팩트=최양수 기자] 롯데제과(민명기 대표)가 자사 대표적인 먹거리 제품들에서 잇따라 이물질이 검출돼 소비자들의 신뢰도 급격히 추락하고 있다. 살모넬라균, 빼빼로 애벌레에 이어 최근엔 아이스크림 옥동자 모나카에서 쇳덩이가 3개나 발견되는 등 충격을 주고 있다.


특히 판매한 인기 아이스크림에서 손가락만한 쇳덩이가 3개 발견돼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3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제품에서 너트로 추정되는 쇳덩이 2개가 발견됐다는 제보가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피해자는 “딱딱한 걸로 씹혀서 큰 초콜렛인줄 알았는데, 앞니가 깨졌다”고 피해 사실을 설명했다. 이후 피해자는 롯데제과 소비자센터에 사고를 접수했으며, 롯데제과 관계자에 의해 제품은 수거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슈인팩트 기사 원문 http://www.issueinfact.com/news/articleView.html?idxno=404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