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력파 가수 PD블루, 문윤진의 콜라보 신곡 ‘작은 소리’ 발표/ 이슈인팩트

시대의 눈 정통미디어 '이슈인팩트'

by 펜아우라 2018. 10. 15. 14:53

본문

 

 

 

*이슈인팩트 기사 원문 http://www.issueinfact.com/news/articleView.html?idxno=3298

 

 

실력파 가수 PD블루, 문윤진의 콜라보 신곡 ‘작은 소리’ 발표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8.10.15 14:40
  •  댓글 0

1년만의 의기투합...감각적인 가을 노래의 정석 팬들 ‘심쿵’
가수 PD블루가 신곡을 발표하고 주목받고 있다.(사진=오렌지 비즈컴)
가수 PD블루가 신곡을 발표하고 주목받고 있다.(사진=오렌지 비즈컴)

[이슈인팩트=유현이 기자] 서정적 아티스트 ‘PD블루’가 신곡 ‘작은 소리’를 발표하고 가요 팬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소속사 오렌지비즈컴에 따르면 지난 12일 전격 발표된 PD블루의 신곡이자 가을 노래 ‘작은 소리’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문윤진’과 호흡을 맞춘 노래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가을 노래로 큰 인기를 모았던 ‘가을이 오면 널 그리워해’의 주인공들이 다시 한 번 뭉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감수성 갑의 보컬리스트 ‘문윤진’과 ‘PD블루’의 애절한 랩핑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다. 또 작사는 ‘PD블루’가 랩 가사를, 작.편곡과 곡의 후반부 작업은 실력파 아티스트 ‘심재현’이 담담해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윤혜선과 모델 임재민이 출연해 사랑하지만 헤어질 수 밖에 없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PD블루와 문윤진의 새 가을 신곡 '작은 소리' (사진=오렌지비즈컴)
PD블루와 문윤진의 새 가을 신곡 '작은 소리' (사진=오렌지비즈컴)

최근 제작자 겸 인기 트로트 작곡가로도 활약중인 신곡 발표를 통해 “PD블루가 전하는 감각적이고 낭만적인 음악세계를 이 가을 함께 소통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발하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는 입장을 팬들에게 전했다.

한편 PD블루가 소속된 오렌지비즈컴에는 무적기타, Casa Bossa Nova, 윤혜선, 베이징덕과 트로트가수 이백길, 미스김 등의 실펵파 뮤지션들이 소속 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